[공공뉴스=정혜진 기자] 아이스크림 명가 빙그레가 자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끌레도르’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빙그레 끌레도르는 지난 2005년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라는 컨셉으로 출시돼 지난해까지 약 2500억원의 누적 매출을 올려 국내 대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자리 잡았다. 끌레도르라는 브랜드명은 프랑스어로 ‘황금열쇠’를 뜻한다.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하게 맛보도록 하는 ‘열쇠’와 같은 역할을 하는 제품이 되겠다는 의미다.빙그레는 올해 끌레도르